자주하시는 질문/구매

본문 바로가기
쇼핑몰 전체검색
  • 회원가입
    3.000

    로그인

    다양한 서비스와 이벤트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자주하시는 질문/구매
FAQ 검색
FAQ 검색

자주하시는 질문/구매 목록

  1. Q

    고미술닷컴 회원이 되면 무엇이 좋은가요?

    고미술닷컴의 회원이 되시면 특별한 온라인 혜택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 고미술닷컴의 회원에 가입하시면 가입과 동시에 바로 사용 가능한 적립금이 적립이 됩니다. 

       고미술닷컴의 적립금은 현금과 같으므로 상품구매 결제시 바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 상품 구매시 마다 일정액의 적립금이 자동으로 적립이되므로 상품구매 결제시 현금과 같이 사용하여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회원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적립금 및 구매상품의 주문상태 및 발송 여부를 쉽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회원님에게만 주어지는 할인쿠폰, 이벤트 등의 참여와  각종 사은품과 경품을 받으실 수 있는 정보를 가장 빨리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2. Q

    쿠폰, 적립금 사용은 어떻게 하나요?

    상품 주문 결제시 이용 하실 수 있습니다


    4e683c6cd2dff3f6d1fbf77366720be0_1589754180_6159.png
     

  3. Q

    카드 결제시 오류로 인하여 카드사의 연락처가 궁금합니다

    카드사 연락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카드사

    연락처

    홈페이지

    KB국민카드

    1588-1688

    https://www.kbcard.com

     신한카드

    1544-7000

    https://www.shinhancard.com

     삼성카드

    1588-8700

    https://www.samsungcard.com

     현대카드

    1577-6000

    https://www.hyundaicard.com

    롯데카드 

    1588-8100

    http://www.lottecard.co.kr

    하나카드 

    1800-1111

    http://www.hanacard.co.kr

    비씨카드 

    1588-4000

    https://www.bccard.com

    우리카드 

    1588-9955

    https://www.wooricard.com

     농협NH카드

    1644-4000

    https://card.nonghyup.com

    씨티카드 

    1566-1000

    http://www.citibank.co.kr

     광주은행카드

    1588-3388

    http://www.kjbank.com

     전북은행카드

    1588-4477

    https://www.jbbank.co.kr

    수협카드

    1588-1515

    https://www.suhyup-bank.com

    제주은행카드

    1588-0079

    https://www.e-jejubank.com


    신용카드 결제  오류가 나는 원인에는 여러 가지가 있을  있습니다.

    카드결제  안심클릭이나 ISP 결제  결제 서비스의 오류로 인하여 카드 결제 실패가 일어날  있으며,
     경우 각각의 오류 사유를 가지고 해당 카드사에 직접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Q

    현금 영수증 발급이 되나요

    상품 주문시 무통장입금으로 구매하신 고객께서는 현금영수증을 발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 

    주문서 작성시 아래부분의 전하실말씀 란에 현금영수증 발행을 적어 주시면 상품 구매완료후 발행이 됩니다  

    현금영수증 발행 확인은 국세청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현금영수증 확인 => 클릭

  5. Q

    상품 구매시 배송비가 이중으로 결제 됩니다

    안녕 하세요? 

    고미술닷컴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고미술닷컴에서는 우체국 택배를 주로 이용합니다.

    우체국 택배는 배송비는 부담 스럽지만 보편적으로 상품이 안전하게 배송되는 편입니다

    하지만

    우체국 택배는 무게와 거리에 따라 배송비가 책정 되므로 소품일경우 2~3개 까지는 묶음 배송이 가능 합니다

    부피/무게가 적은 상품일 경우 

    아래의 이미지와 같이 수령후 선택하여 결제 하시면  묶음배송으로 보내 드립니다.


    4e683c6cd2dff3f6d1fbf77366720be0_1589754488_97.png
     


    무료배송 상품이 포함 된 경우에는 구매상품 모두 무료배송이 가능 합니다.

    만약 실수로 2중으로 결제가 완료된 경우에는 배송시 추가부분은 현금으로 함께 보내드립니다


    감사합니다


  6. Q

    배송이 지연되는 경우는 어떤 경우 일까요

    배송이 지연되는 이유는 아래와 같습니다.




    1.결제확인이 되지 않은 경우 

    현금결제 방법을 선택하여 주문하셨다면 주문완료 후, 입금해 주셔야 합니다.

    입금액이 맞지 않아 결제확인이 되지 않을 수 있으므로 배송상태가『결제확인』상태인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택배사 문제로 배송이 지연되는 경우

    상품 발송은 되었으나 택배사의 문제로 인하여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3.수령지 정보가 잘못된 경우

    수령지 정보가 잘못되었거나 수취인이 부재중이었을 경우 정상배송이 되지 않을 수 있으므로 주문단계에서 선택정보 및 수령지 정보를 정확하게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7. Q

    반품 할 경우 배송비는 누가 부담하나요

    ■ 단순변심으로 인한 반품


    고객님의 변심으로 인한 반품시에는 최초 배송비를 포함한 왕복 배송비를 고객님께서 부담하시게 됩니다.


    (무료배송 상품도 최초 배송비를 판매자가 부담한 것이기 때문에, 반품시에는 왕복 배송비를 고객님께서 부담하시게 됩니다. )




    ■ 상품 불량 또는 오배송으로 인한 반품


    상품불량 , 오배송 등 판매자의 책임있는 사유로 반품시에는 고객님께 배송비를 포함한 결제 금액을 환불해 드립니다.


    반품시 필요한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결제하신 금액에서 차감 후, 환불해 드립니다

  8. Q

    고미술닷컴에서 주문한 상품은 어디서 볼수 있나요

    회원가입시 SMS 문자 수신 및 메일 수신시 되어 있어야 주문 및 배송확인이 편리합니다. 


    회원 로그인 하여

    마이페이지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마이페이지 바로가기 => http://www.gomisul.com/shop/mypage.php


  9. Q

    주문, 배송 정보 문자가 안와요

    ♧ 로그인 후 나의정보 - 정보수정 - 개인 기타설정 의 정보메일/ 휴대폰문자메세지 부부느이 체크상태를 확인하세요


    ♧ 휴대폰 스팸 메시지 확인

    - 휴대폰 스팸 설정 > 스팸 차단 해제 후 다시 시도

    - 1588 번호로 발송되는 문자가 수신 차단되었는지 확인해 주세요.


장바구니

오늘본상품

오늘 본 상품

없음

위시리스트

  • 보관 내역이 없습니다.
회사명 고미술 닷컴 주소 경남 창원시 성산구 용지로 70
사업자 등록번호 621-15-90661 대표 최규대 전화 1599-4313 팩스 050-4211-0089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15 창원성산-00010호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최규대
사업자정보확인

Copyright © 고미술 닷컴. All Rights Reserved.

지금 회원가입 3.000 P 적립 (바로사용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