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하시는 질문

본문 바로가기

회원메뉴

쇼핑몰 검색

자주하시는 질문

자주하시는 질문 목록

  1. 질문

    반품할 경우, 배송비는 누가 부담하나요? 

    답변

    ■ 단순변심으로 인한 반품
    고객님의 변심으로 인한 반품시에는 최초 배송비를 포함한 왕복 배송비를 고객님께서 부담하시게 됩니다.
    (무료배송 상품도 최초 배송비를 판매자가 부담한 것이기 때문에, 반품시에는 왕복 배송비를 고객님께서 부담하시게 됩니다. )


    ■ 상품 불량 또는 오배송으로 인한 반품
    상품불량 , 오배송 등 판매자의 책임있는 사유로 반품시에는 고객님께 배송비를 포함한 결제 금액을 환불해 드립니다.

    반품시 필요한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결제하신 금액에서 차감 후, 환불해 드립니다

  2. 질문

    무통장 입금계좌를 알수 있나요? 

    답변

    기업은행 02-1599-4313

    예금주, 몰스코리아 (최규대) 입니다

     

    무통장 입금은 주문시 입력한 입금자명과 실제입금자 이름이 일치하여야 착오가 생기지 않습니다
    입금계좌 이름이 다를경우 1:1문의로 알려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3. 질문

    카드결제 오류로 인하여 카드사의 연락처가 궁금합니다.  

    답변

    카드사 연락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카드사

    연락처

    홈페이지

    KB국민카드

    1588-1688

    https://www.kbcard.com

     신한카드

    1544-7000

    https://www.shinhancard.com

     삼성카드

    1588-8700

    https://www.samsungcard.com

     현대카드

    1577-6000

    https://www.hyundaicard.com

    롯데카드 

    1588-8100

    http://www.lottecard.co.kr

    하나카드 

    1800-1111

    http://www.hanacard.co.kr

    비씨카드 

    1588-4000

    https://www.bccard.com

    우리카드 

    1588-9955

    https://www.wooricard.com

     농협NH카드

    1644-4000

    https://card.nonghyup.com

    씨티카드 

    1566-1000

    http://www.citibank.co.kr

     광주은행카드

    1588-3388

    http://www.kjbank.com

     전북은행카드

    1588-4477

    https://www.jbbank.co.kr

    수협카드

    1588-1515

    https://www.suhyup-bank.com

    제주은행카드

    1588-0079

    https://www.e-jejubank.com

     

     

    신용카드 결제 중 오류가 나는 원인에는 여러 가지가 있을 수 있습니다.

    카드결제 시 안심클릭이나 ISP 결제 등 결제 서비스의 오류로 인하여 카드 결제 실패가 일어날 수 있으며,
    이 경우 각각의 오류 사유를 가지고
    해당 카드사에 직접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질문

    쿠폰 사용은 어떻게 하나요? 

    답변

    고미술 닷컴에서의 쿠폰 사용방법 안내


    먼저 쿠폰종에서 쿠폰을 다운받습니다

    구매상품을 클릭하신 후 주문하기 - 쿠폰적용 - 적용을 클릭 합니다

    포인트가 1.000점 이상히면 함께 적용을 합니다

    결제방식(무통장,카드결제)을 선택 하신 후 주문하기를 누르시면 결제가 완료 됩니다.



    59b8cbf98e9df7397a369037b2936667_1515638700_5278.jpg 





  5. 질문

    배송이 지연되는 이유가 있나요? 

    답변

    배송이 지연되는 이유는 아래와 같습니다.


    1.결제확인이 되지 않은 경우
    현금결제 방법을 선택하여 주문하셨다면 주문완료 후, 입금해 주셔야 합니다.
    입금액이 맞지 않아 결제확인이 되지 않을 수 있으므로 배송상태가『결제확인』상태인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택배사 문제로 배송이 지연되는 경우
    상품 발송은 되었으나 택배사의 문제로 인하여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3.수령지 정보가 잘못된 경우
    수령지 정보가 잘못되었거나 수취인이 부재중이었을 경우 정상배송이 되지 않을 수 있으므로     주문단계에서 선택정보 및 수령지 정보를 정확하게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6. 질문

    결제방법은 어떤게 있나요? 

    답변

    PC 와  모바일 등에서

    무통장입금, 카드결제, 실시간계좌이체 등으로 결제 하실수 있으며

    쿠폰 등을 보유하신 경우에는 결제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7. 질문

    묶음배송이 가능한가요? 

    답변

    동일 주소의 배송지에 대하여 묶음배송을 하고 있습니다

    주문시 요청란에 기재 하시면 됩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묶음배송 서비스가 불가능합니다.

        ① 부피/무게 등 제품의 특성상 묶음배송이 불가능한 경우 .
        ② 배송지가 다를 경우
             ☞ 묶음배송이란? 구매한 여러상품을 한 곳의 배송지로 받는것을 뜻합니다.
        ③ 구매 상품이 배송작업(배송을 위한 포장 작업 등) 중 일 경우

           『배송준비중』단계에서 묶음 배송 요청은 판매자 확인 후 가능하며, 상품이 발송된 경우 묶음배송은 불가 합니다.

             배송전 상태의 주문건들에 대해 묶음 배송을 받고 싶으신 경우에는 고객센타에 연락하셔서 묶음 배송을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④ 판매 업체가 다를경우 묶음배송이 불가능 할 수 있습니다.

     

  8. 질문

    배송/택배조회는 어디서 해야 하나요? 

  9. 질문

    회원에게 쪽지는 어떻게 주고 받을수 있나요? 

    답변

    고미술 닷컴 직거래 장터에서 상품을 등록한 회원님에게 쪽지를 보낼수 있습니다

    아래의 이미지 처럼 글쓴이의 마우스를 놓고 클릭을 하면 쪽지 보내기 등이 보입니다

    쪽지 확인은 마이페이지에서 가능 합니다





    0b7323d3632e2c47845cc24f2b4ad406_1512385660_7218.png

    0b7323d3632e2c47845cc24f2b4ad406_1512385726_5564.png

  10. 질문

    회원 가입을 하게 되면 좋은 점이 무엇인가요?

    답변

    ≫ 신규 회원에 가입하시면 가입과 동시에 바로 사용 가능한 적립금 1,000 포인트가 적립이 됩니다. 

         1.000 포인트는 천원과 같으며 결제시 사용하시면 됩니다


    ≫ 상품 구매시 마다 일정액의 적립금을 받으실 수 있으며, 결제시 기적립된 적립금을 현금과 같이 사용하여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상품 구매시 마다 구매자 정보입력을 하실 필요가 없어 배송정보를 입력하는 번거로움이 없습니다.


    ≫ 제품의 주문 상태 및 발송 여부를 쉽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들에게만 주어지는 각종 이벤트에 참여하실 수 있어, 각종 사은품과 경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11. 질문

    현금영수증 발급이 되나요?  

    답변

    상품 주문시 무통장입금으로 구매하신 고객께서는 현금영수증을 발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 


    주문서 작성시 아래부분의 전하실말씀 란에 현금영수증 발행을 적어 주시면 상품 구매완료후 발행이 됩니다 


    현금영수증 발행 확인은 국세청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현금영수증 확인 => 클릭



  12. 질문 만원경매에서 쪽지는 어떻게 주고 받을수 있나요?

    답변


    해당 경매 페이지에서 올린이를 클릭하면 쪽지 보내기가 보입니다

    클릭하여 쪽지를 보내시면 됩니다


    주고받은 쪽지는 마이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014bb8a0ac31167a947c07aaa5464254_1539603874_745.png
     

  13. 질문

    고미술닷컴 구매상품 주문 확인방법

    답변

    고미술 닷컴에서의 주문상품 확인방법


    회원 로그인 하여

    마이페이지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마이페이지 바로가기 => http://www.gomisul.com/shop/mypage.php

FAQ 검색


고객센터

1599-4313

AM, 10:30 ~ PM, 18:30
점심시간, 12:30 ~ 13:30
토, 일, 공휴일 휴무 입니다

무통장입금안내

기업은행
02-15994313

카카오뱅크,
3333-01-3409909 / 예금주, 최규대
예금주 / 몰스코리아

고미술닷컴

회사명. 고미술닷컴 주소. 경남 창원시 성산구 용지로70
사업자 등록번호. 621-15-90661 대표. 최규대 전화. 1599-4313 팩스. 02-6008-4004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창원성산-00010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최규대 사업자정보확인


Copyright © 2008-2018 고미술닷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