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하시는 질문

본문 바로가기

Your Gomisul.com

고미술 검색
  • 회원가입
    1.000

    로그인

    다양한 서비스와 이벤트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아이디 비밀번호
자주하시는 질문


    TOP ↑

FAQ 검색
FAQ 검색

자주하시는 질문 목록

  1. Q

    반품할 경우, 배송비는 누가 부담하나요? 

    A

    ■ 단순변심으로 인한 반품

    고객님의 변심으로 인한 반품시에는 최초 배송비를 포함한 왕복 배송비를 고객님께서 부담하시게 됩니다.

    (무료배송 상품도 최초 배송비를 판매자가 부담한 것이기 때문에, 반품시에는 왕복 배송비를 고객님께서 부담하시게 됩니다. )


    ■ 상품 불량 또는 오배송으로 인한 반품

    상품불량 , 오배송 등 판매자의 책임있는 사유로 반품시에는 고객님께 배송비를 포함한 결제 금액을 환불해 드립니다.

    반품시 필요한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결제하신 금액에서 차감 후, 환불해 드립니다

  2. Q

    무통장 입금계좌를 알수 있나요? 

    A

    기업은행 02-1599-4313

    예금주, 몰스코리아 (최규대) 입니다

     

    무통장 입금은 주문시 입력한 입금자명과 실제입금자 이름이 일치하여야 착오가 생기지 않습니다

    입금계좌 이름이 다를경우 1:1문의로 알려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3. Q

    배송이 지연되는 이유가 있나요? 

    A

    배송이 지연되는 이유는 아래와 같습니다.


    1.결제확인이 되지 않은 경우 

    현금결제 방법을 선택하여 주문하셨다면 주문완료 후, 입금해 주셔야 합니다.

    입금액이 맞지 않아 결제확인이 되지 않을 수 있으므로 배송상태가『결제확인』상태인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택배사 문제로 배송이 지연되는 경우

    상품 발송은 되었으나 택배사의 문제로 인하여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3.수령지 정보가 잘못된 경우

    수령지 정보가 잘못되었거나 수취인이 부재중이었을 경우 정상배송이 되지 않을 수 있으므로     주문단계에서 선택정보 및 수령지 정보를 정확하게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Q

    결제방법은 어떤게 있나요? 

    A

    PC 와  모바일 등에서

    무통장입금, 카드결제, 실시간계좌이체 등으로 결제 하실수 있으며

    쿠폰 등을 보유하신 경우에는 결제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5. Q

    묶음배송이 가능한가요? 

    A

    동일 주소의 배송지에 대하여 묶음배송을 하고 있습니다

    주문시 요청란에 기재 하시면 됩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묶음배송 서비스가 불가능합니다.

        ① 부피/무게 등 제품의 특성상 묶음배송이 불가능한 경우 .

        ② 배송지가 다를 경우

             ☞ 묶음배송이란? 구매한 여러상품을 한 곳의 배송지로 받는것을 뜻합니다.

        ③ 구매 상품이 배송작업(배송을 위한 포장 작업 등) 중 일 경우

           『배송준비중』단계에서 묶음 배송 요청은 판매자 확인 후 가능하며, 상품이 발송된 경우 묶음배송은 불가 합니다.

             배송전 상태의 주문건들에 대해 묶음 배송을 받고 싶으신 경우에는 고객센타에 연락하셔서 묶음 배송을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④ 판매 업체가 다를경우 묶음배송이 불가능 할 수 있습니다.

  6. Q

    배송/택배조회는 어디서 해야 하나요?

  7. Q

    회원 가입을 하게 되면 좋은 점이 무엇인가요?

    A

    ≫ 신규 회원에 가입하시면 가입과 동시에 바로 사용 가능한 적립금 1,000 포인트가 적립이 됩니다. 

         1.000 포인트는 천원과 같으며 결제시 사용하시면 됩니다


    ≫ 상품 구매시 마다 일정액의 적립금을 받으실 수 있으며, 결제시 기적립된 적립금을 현금과 같이 사용하여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상품 구매시 마다 구매자 정보입력을 하실 필요가 없어 배송정보를 입력하는 번거로움이 없습니다.


    ≫ 제품의 주문 상태 및 발송 여부를 쉽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회원들에게만 주어지는 각종 이벤트에 참여하실 수 있어, 각종 사은품과 경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8. Q

    현금영수증 발급이 되나요?  

    A

    상품 주문시 무통장입금으로 구매하신 고객께서는 현금영수증을 발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 


    주문서 작성시 아래부분의 전하실말씀 란에 현금영수증 발행을 적어 주시면 상품 구매완료후 발행이 됩니다 


    현금영수증 발행 확인은 국세청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현금영수증 확인 => 클릭

  9. Q

    고미술 닷컴에서의 주문상품 확인방법 안내

    A

    회원가입시 SMS 문자 수신 및 메일 수신시 되어 있어야 주문 및 배송확인이 편리합니다.

     

    회원 로그인 하여

    마이페이지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마이페이지 바로가기 => http://www.gomisul.com/shop/mypage.php


  10. Q

    구매후기 작성시 포인트가 있나요?

    A

    안녕하세요? 고미술 닷컴 입니다


    상품구매후기 작성시 포인트를 지급합니다 


    텍스트 후기 : 1.000 포인트

    포토 후기 : 2.000 포인트가 지급됩니다


    감사합니다 


  11. Q

    상품 주문시 배송비가 2중으로 결제가 됩니다

    A

    안녕 하세요? 

    고미술닷컴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고미술닷컴에서는 여러개의 상품을 주문하실 경우 묶음배송이 가능 합니다


    상품 여러개 주문시 배송비 부분에서 하나만 주문시 결제를 하시고  

    나머지 상품은 아래의 이미지와 같이 수령후 선택하여 결제 하시면  묶음배송으로 보내 드립니다.


    bd3ccbe65bfb899c11ce5b5548bba082_1556306329_028.png



    무료배송 상품이 포함 된 경우에는 구매상품 모두 무료배송이 가능 합니다.

    만약 실수로 2중으로 결제가 완료된 경우에는 배송시 추가부분은 현금으로 함께 보내드립니다


    감사합니다


  12. Q

    카드결제 오류로 인하여 카드사의 연락처가 궁금합니다.  

    A

    카드사 연락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카드사

    연락처

    홈페이지

    KB국민카드

    1588-1688

    https://www.kbcard.com

     신한카드

    1544-7000

    https://www.shinhancard.com

     삼성카드

    1588-8700

    https://www.samsungcard.com

     현대카드

    1577-6000

    https://www.hyundaicard.com

    롯데카드 

    1588-8100

    http://www.lottecard.co.kr

    하나카드 

    1800-1111

    http://www.hanacard.co.kr

    비씨카드 

    1588-4000

    https://www.bccard.com

    우리카드 

    1588-9955

    https://www.wooricard.com

     농협NH카드

    1644-4000

    https://card.nonghyup.com

    씨티카드 

    1566-1000

    http://www.citibank.co.kr

     광주은행카드

    1588-3388

    http://www.kjbank.com

     전북은행카드

    1588-4477

    https://www.jbbank.co.kr

    수협카드

    1588-1515

    https://www.suhyup-bank.com

    제주은행카드

    1588-0079

    https://www.e-jejubank.com


    신용카드 결제 오류가 나는 원인에는 여러 가지가 있을 있습니다.

    카드결제 안심클릭이나 ISP 결제 결제 서비스의 오류로 인하여 카드 결제 실패가 일어날 있으며,
    경우 각각의 오류 사유를 가지고 해당 카드사에 직접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3. Q

    쿠폰 적립금 사용은 어떻게 하나요? 

    A

    539776f7a6db4c3c7a45a3e93ef659b7_1556919217_896.png
     

고객센터 1599-4313

사이트명 고미술닷컴 회사명 고미술 컴퍼니
주소 경남 창원시 성산구 용지로 70
사업자 등록번호 621-15-90661 대표 최규대 전화 1599-4313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15 창원성산-00010호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최규대 사업자정보확인

Copyright © 고미술 컴퍼니.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